전에 한번 이 문제에대해서 글을 남겼다가 아직도 메일이 날라와서 한번 그냥 남겨봅니다.

 

참고로 이거는 다른 분에게 메일을 보내는 내용입니다.

 

질문자 : 제가 소지하고 있는 장비는 인터넷 폰, AP공유기  각 케이블 , 충전기 이렇게 있습니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저 ->

 

이제 설명 드릴께요

 

우선 소지하고 계신걸 보면 인터넷폰 AP공유기 각 케이블 이렇게 있습니다.

 

AP공유기 뒤를 보시면 인터넷 과 컴퓨터 구녕이 있을꺼에요.

 

그러면 우선 AP공유기에 전원케이블을 꽂아주시구요.

 

그 다음에 AP공유기 구녕에 있는 컴퓨터선에 랜선을 꽂아주시구요.

 

그 컴퓨터선에 나오는 랜선을 노트북 혹은 데스크탑에 연결해주세요.

 

이렇게 까지해주시면 인터넷이 안되어야 정상입니다.

 

그러면 이제부터가 문제인대요.

 

인터넷(익스플로러창)창을 열어 주시구요.

 

주소 창에다가

 

192.168.123.254 라고 입력을 해주십시요.

 

그러면 그 곳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대요.

 

아이디는 admin 이 되겠습니다.

 

비밀번호는 공백으로 상관없구요.

 

아이디를 입력하고 들어가시면 기본설정창에 들어가보시면

 

그 때!pppop 설정 방법 이라 체크사항이 나오는것을 볼수 있습니다.

 

체크를 눌러 주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란이 생기는대요.

 

그 곳에 프로바이더정보를 입력하여주시면 이렇게 해서 my lg net 설정은 끝이 납니다.

 

그 후에 NTT모뎀에서 WAN 구녕에서 오는 랜선을 AP아답터(MY LG 공유기?)뒤에 인터넷에만 꽂아주시면

 

이제 자연스럽게 인터넷 전화기와 인터넷이 가동될겁니다.

 

그러면 이렇게 한번해보시구 안대면 다시 한번 메일주세요~

 

아 참고로 무선에 관한사항인대

 

한글로 다 써있기 때문에 한국사람이라면 알거라고 생각해서 그 내용에 대해서는 적지 않겠습니다.

 

그러면 확인한번해주세요~

 

 

제가 말 주변은 없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남긴거에요 다들 고생하지마시길...

출처 : 동유모(동경유학생모임)
글쓴이 : キムジョンソク 원글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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